유학후 취업


유학 후 이민은 뉴질랜드 대학 또는 사설학교에서 정규COURSE를 이수한 후 취업비자 또는 영주권을 신청하여 성공적으로 단기취업/장기취업/뉴질랜드 이민을 목적으로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본인의 목적과 적성에 잘 맞는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하여 취업에 성공,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이민점수를 획득해야 합니다.

이민법 개정으로 영주권 심사 시 높은 영어점수가 요구되고 있으므로 다소 시간을 걸리지만 유학 후 이민이 확실한 영주권 취득의 방법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젊은 외국 유학생들이 뉴질랜드에서 일정기간 공부를 하고 학위를 취득하면서 뉴질랜드 사회, 문화에 적응했고 뉴질랜드에 부족한 직업군의 공부를 한 것이므로, 외국에서 갓 들어온 이민자들보다는 취업 및 사회적응이 용이한 점을 인정하여 영주권 신청 시 많은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장기부족직업군에 해당하는 교육과정을 이수하는 학생의 경우, 배우자는 오픈 취업비자를 받아 JOB을 얻을 수 있고 동반자녀의 경우 영주권자와 같은 무상공립교육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기부족직업군에 해당하는 학과 과정은 선택의 폭이 상당히 넓어서 과정을 선택하기에 앞서 신중히 검토해야 할 사항은 NZQA(뉴질랜드 학력 인증기관) 및 MINISTRY OF EDUCATION(뉴질랜드 교육부)가 인정하는지, 추후 영주권 또는 취업비자 신청 시 이민국에서 학력점수를 제대로 인정받을 수 있는 기관인지를 잘 살펴야 합니다.

2년 미만의 학과 과정을 마치고 영주권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영어시험 IELTS6.5 을 반드시 받아야 하며, JOB OFFER를 얻어 이민성에서 요구하는 최소한의 이민점수를 획득해야 영주권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단, 뉴질랜드 사람이 오너인 사업장에서 1년 이상 일한 경우는 영어시험을 면제받을 수도 있습니다.)

영어권 선진국의 이민은 상당히 어려운 편이고 뉴질랜드의 경우도 마찬가지여서 기본적으로 상당한 영어실력이 있어야 하고 현지 고용주에 의해 취업이 되지 않으면 영주권 취득이 사실상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따라서 뉴질랜드 실정에 맞게 부족직업군에 해당하는 학과의 공부를 이수하여, 취업에 성공하고 영주권을 획득하는 것이 유학 후 이민의 목적이라 하겠습니다.

 

 

다음은 프라임에서 추천하는 유학 후 이민 diploma 과정입니다.

① INTUERI Education Group (www.intueri.co.nz)

INTUERI는 뉴질랜드 요리 & 호텔외식경영 최고 사설 학교'로, 영국의 CITY GUILDS 전문 직업교육인가를 받은 사립전문대학교 입니다. AUCKLAND 전역의 호텔, 레스토랑, 카페 등 150여 개의 업체들과 CAREER LINK SYSTEM 을 보유하고 있어 졸업생의 취업을 적극 지원하며, 특히 요리학과가 있는 AUCKLAND CITY 캠퍼스는 INTUERI 의 커머셜 주방 및 레스토랑을 직접 운영함으로써 더욱 강화된 훈련을 제공합니다. INTUERI는 NEW ZEALAND CULINARY FARE 에서 8년 연속 최고 교육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요리과정을 마친 많은 학생들의 영주권 취득율이 매우 높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입학기준: 만 18세 이상, IELTS 5.5 또는 자체시험
졸업 후 혜택: 2년 DIPLOMA 졸업 후 JOB SEARCH VISA + 배우자 WORK PERMIT+ 자녀학비 할인

학과안내

코스 (Level 5) 기간 학비 NZD(2014년) 시작일
Diploma in Hotel, Hospitality and Managemnet 1년 S17,500(재료비 포함) 10월06일

NSIA Diploma in hospitality managment

2년 1학년 - $17,500(재료비 포함
2학년 $11,000(재료비 포함)
11월24일
Diploma in International cookery and patisseri 2년 1학년 - $19,500(재료비 포함
2학년 $11,000(재료비 포함)
1월26일 (2015년)

 

 

② NZMA - New Zealand Management Academies (wwww.nzma.ac.nz)

1985년 설립되었으며 뉴질랜드 최대의 디플로마 코스를 제공하는 학교중에 하나로, 유학 후 이민과정으로 가장 많이 선택되는 COOKERY 부터, 호텔경영, 리테일, 비즈니스등 다양한 코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다른 요리학교들과 달리 현지인들이 많이 다니는 학교로, 2000명의 뉴질랜드 학생과 유학생이 함께 공부하고 있으며, NZOA 카테고리 1 의 학교로, 뉴질랜드 교육부에서 인정한 최고등급의 학교입니다. NZMA의 수업의 질과 유학생 서포트도 뉴질랜드 최고 수준으로, 자체 취업지원센터인 NZMA CAREER를 통해 학생들에게 취업에 관한 정보와 카운셀링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유학 후 이민을 생각하는 학생들의 디플로마 과정부터 취업까지 세심한 케어를 제공합니다. NZMA 2년 디플로마과정 수료후, 1년 동안 구직할수 있는 포스트 스터디 워크비자를 받을 수 있어 1년간 합법적으로 체류할 수 있으며, 호스피탈리티 코스는 학기중에 인턴쉽으로 근무할수 있어 미리 업무경험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입학조건: IELTS 5.5 또는 자체영어시험

 

 

③ Media Design School (www.laureatedesign.com)

뉴질랜드 장기부족직업군이자, 안정적인 취업의 기회가 열린 3D 애니메이션 & VFX를 배울 수 있는 미디어 디자인 스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미래 성장 분야 중 3D 애니메이션 & VFX는 FILM 관련 산업이나, TV 혹은 ADVERTISING 등등의 분야로 진출할 수 있으며 특히 미디어 디자인 스쿨을 졸업하게 될 경우, 세계영화산업 분야에서 유명한 회사인 WETA와의 산학 협력 관계를 통해 안정적인 해외취업의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MULTIMEDIA DESIGNER는 한국인 특유의 세심한 감각과 섬세한 손재주를 뽐낼 수 있는 직종으로 예술적인 감각이 있는 분들은 과정 이수 후 취업과 영주권 취득을 노려볼 수 있는 유망한 직종입니다.

특히 뉴질랜드는 피터잭슨 감독을 비롯한 다양한 스튜디오들이 3D 및 컴퓨터 그래픽의 세계적인 수준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향후 세계 각국으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MEDIA DESIGN SCHOOL은 이탈리아 로리엇 디자인 재단의 뉴질랜드 오클랜드 캠퍼스로써 디플로마 과정부터 학사과정까지 있는 디자인 전문학교입니다. 3D 애니메이션 & VISUAL EFFCET를 졸업 후에는 12개월의 JOB SEARCH비자가 나오며 영주권 신청시 보너스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GRADUATE DIPLOMA 1년 과정 이수 후에도 JOB SEARCH비자를 1년 받을 수 있으며, 배우자의 워크퍼밋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입학조건: IELTS 5.5이상.

 

 

④ Animation College

ANIMATION COLLEGE는 오클랜드 시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디즈니 애니메이터인 JOHN EWING과 디자인 스튜디오 소유자에 의해 설립된 학교입니다. 애니메이션 기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발전과 변화를 가지고 왔고 시대에 맞춰 애니메이션 컬리지의 커리큘럼도 변화되었고 3D ANIMATION같은 현대적 기술을 도입해서 많은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⑤ NTEC (National Tertiary Education Consortium)

오클랜드에 위치한 1등급 교육기관중의 하나인 NTEC은 뉴질랜드 교육부에서 인정한 학교로써 졸업 후 관련직업군 취업률이 80%에 달하는 우수한 학교입니다.

학교에서 지원하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NTEC 정규과정 등록시 노트북 무료 지원
2. 캠퍼스내 WIFI 및 E-LEARNING 가능
4. 컴퓨터공학 및 호텔경영학(오클랜드 캠퍼스) 등록시 유급 인턴쉽 보장
5. CONCORDIA ENGLISH 어학원 수료 후 경영과정 등록시 첫 해 학비에서 20% 면제.

 

 

회사정보

  • 상호: 프라임 유학원
  • 사업자등록번호: 128-27-41382
  • 대표: 양정아

지점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