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소개


① 세계최고의 교육수준, 미래대비 교육을 잘하는 나라 1위 !

New Zealand ranked No1 for preparing students for the future in 2018
(2위 캐나다/ 5위 싱가폴/ 6위 호주/ 12위 한국, 미국 /31위 중국)

기존의 전통적 학문적의 시험점수가 아닌, 고도로 발달한 기술이 일반화된 직업환경에 가장 적합한 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교육시스템인지의 여부를 종합적으로 평가한 지수에서 뉴질랜드가 세계 1위를 차지 했습니다.
이는 뉴질랜드 교육이 전통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4차산업시대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에 세계에서 가장 앞서 나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② 최고의 공교육 수준과 저렴한 환율로 가성비 높은 유학

공교육에 대한 정부의 많은 투자로 공립학교와 사립학교간 격차가 거의 없을 정도로 좋은 프로그램과 시설을 갖춘 공립학교 유학이 가능하며, 초등기숙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명문사립 보딩스쿨에서 최상의 교육을 타영어권 대비 높은 가성비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③ 세계에서 유일하게 정부가 지정한 유학생에 보호규정을 가진 나라

뉴질랜드교육부에서 지정한 Code of Practice 는 유학생 보호규정으로, 유학생을 받는 모든 학교는 이 규정에 따라, 적합한 숫자의 스텦을 가진 국제학생 전담부서를 갖추어야 하며, 유학생 케어와 보호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이 규정은 숙소 규정 또한 포함하고 있어, 국제학생은 반드시 정부가 정한 기준에 맞는 홈스테이 또는 기숙사에서 생활해야 하고 학교는 관리감독을 주기적으로 철저하게 해야만 합니다.

 

 

④ 안전하고 편안한 복지국가

뉴질랜드는 유흥시설이 발달하지 않아 여가시간을 스포츠, 음악, 여행, 독서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유학생들에게는 더없이 건전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사회보장제도가 잘 되어있어 범죄율이 낮고, 인종차별이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으며, 정치가 안정되어 있어 아이들의 교육을 위한 최적의 장소입니다.

 

 

⑤ 다양한 문화체험의 나라

뉴질랜드는 다양한 민족으로 구성된 나라로 우리나라와는 다른 문화와 생활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서로 다른 문화를 존중하고 다양성을 지향하는 공감대가 사회전반에 걸쳐 형성되어 있으며, 학교 또한 현지학생들과 국제학생들이 어우러져 다양한 문화를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습니다.

 

 

⑥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온화하고 풍부한 일조량

뉴질랜드는 국토의 대부분이 바다에 인접해 있어 온화한 기후와 적당한 강수량, 풍부한 일조량을 나타냅니다.
또한 뉴질랜드는 해양성 기후로써 여름에는 25-27도, 겨울에는 5-10도 정도로 연중기온차가 적습니다.

때묻지 않는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지상의 마지막 낙원이라 불리는 청정지역, 아름다운 자연과 드넓은 푸른잔디, 파란하늘 아래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몸도 마음도 조화롭게 성장해 나갑니다.

 

 

지상최후의 낙원이라 불리울만큼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고 있어 우리 아이들이 자연과 더불어 마음껏 뛰놀며 활동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준높은 교육과 생활환경이 있는 뉴질랜드는 나이를 불문하고 우리 아이들이 공부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곳입니다.
 

 

뉴질랜드 교육시스템과 NCEA정보는 NAVER 카페로 오시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회사정보

  • 상호: 프라임 유학원
  • 사업자등록번호: 128-27-41382
  • 대표: 양정아

지점안내